지난 2024년 2월 13일, 알지팩토리와 명주병원(용인 처인구)과의 전략적 협약을 통해 글로벌 의료 서비스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였다. 이 협약의 목표는 몽골, 필리핀, 베트남, 러시아/CIS 국가들과 같은 외국인 시장을 타깃으로 환자를 유치하는 것이다.

알지팩토리는 외국인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네트워크를 활용한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이용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명주병원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목표 국가들에서 환자를 유치하고자 한다.
협약의 주요 내용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마케팅 강화 ▲몽골, 필리핀, 베트남, 러시아/독립국가연합 국가들에서 환자 유치 ▲해외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통한 브랜드 홍보 등을 포함하고 있다.
알지팩토리 김기출 대표는 "이 협약을 통해 명주병원과 함께 글로벌 의료 서비스 시장에서 새로운 장을 열 것입니다.” 면서 “우리의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과 명주병원의 뛰어난 의료 서비스를 결합하여 해외 환자들에게 최상의 의료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이 협약은 알지팩토리와 명주병원이 글로벌 의료 시장에서 리더십을 확립하고 한국 의료 서비스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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