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병원관리자를 위한 실용주의 조직경영

도서출판 토토다우드에서 출간한 병원 직원 교육용 워크북 “실용주의 조직경영”입니다. 
병원 직원 마인드 훈련중에 나눈 의견을 기록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설되었습니다. 

실용주의 조직경영
번호제목작성자날짜조회
21[실용주의조직경영] 고객불만 관리시 유의사항 ( 188 ~ 189쪽 ) [2] Level 102022-09-2091
20[실용주의조직경영] 지시자 피드백 유의사항 ( 164 ~ 165쪽 ) [2] Level 102022-09-20115
19[실용주의조직경영] 보고의 개념과 필요성 ( 152 ~ 153 ) [2] Level 102022-09-2058
18[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관리자 역할에서 의사소통의 의미 ( 140 ~ 141 쪽 ) [2] Level 102022-09-2083
17[실용주의조직경영] 직원 친절은 교육이 아닌 만족에서 나온다. ( 28, 29쪽 ) [1] Level 102022-09-2082
16[ 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 마다 있는 일 잘하는 직원을 다른 직원들의 롤모델로 세우면? ( 16쪽 ) [1] Level 102022-08-1688
15[실용주의조직경영] 직원에게 얼마를 받고 싶은지를 묻지 말고 얼마를 주고 싶은지 물어본다면? ( 38쪽 ) Level 102022-08-1661
14[실용주의조직경영] 퇴사할 마음을 정하고 이유를 만드는 직원 ( 34쪽 ) Level 102022-08-1661
13[실용주의조직경영] 칭찬중독에 빠진 직원 ( 32쪽 ) [1] Level 102022-08-1652
12[ 실용주의조직경영] 조직에서 칭찬은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 30쪽 ) [1] Level 102022-08-1658
11[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 갈등 관리 체계 ( 226쪽 ) [1] Level 102022-08-1669
10[실용주의조직경영] 사람과 문제는 분리해서 다뤄야 한다. (210쪽) [1] Level 102022-08-1686
9[실용주의조직경영] 새로운 직원에게 대강 알려주고 엄하게 혼재는 이유 ( 54쪽 ) [1] Level 102022-08-1670
8[실용주의조직경영] 신규직원 정착이 알려주는 두가지 ( 50 ~ 51쪽 ) [2] Level 102022-08-1677
7[실용주의조직경영] 문제직원유형(5) 유령직원 ( 110 ~ 111쪽 ) Level 102022-09-2074
6[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성장에 기여하는 병원관리자 ( 96 ~ 97쪽) [2] Level 102022-09-20101
5[실용주의조직경영] 관계와 경계(上) ( 72 ~ 73쪽 ) [1] Level 102022-09-2082
4[실용주의조직경영] 체계없는 교육이 직원 역량을 낮춘다. ( 54 ~ 55쪽 ) [1] Level 102022-09-2076
3[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이 교육을 주도해야 하는 이유 ( 46 ~ 47쪽) [2] Level 102022-09-2091
2[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 직무교육의 필요 ( 44 ~ 45쪽) Level 102022-09-2077
1[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 교육 딜레마 ( 42 ~ 43쪽 ) [2] Level 102022-09-2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