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 [실용주의조직경영] 고객불만 관리시 유의사항 ( 188 ~ 189쪽 ) [2] | 경영이사 | 2022-09-20 | 91 |
20 | [실용주의조직경영] 지시자 피드백 유의사항 ( 164 ~ 165쪽 ) [2] | 경영이사 | 2022-09-20 | 115 |
19 | [실용주의조직경영] 보고의 개념과 필요성 ( 152 ~ 153 ) [2] | 경영이사 | 2022-09-20 | 58 |
18 | [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관리자 역할에서 의사소통의 의미 ( 140 ~ 141 쪽 ) [2] | 경영이사 | 2022-09-20 | 83 |
17 | [실용주의조직경영] 직원 친절은 교육이 아닌 만족에서 나온다. ( 28, 29쪽 ) [1] | 경영이사 | 2022-09-20 | 82 |
16 | [ 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 마다 있는 일 잘하는 직원을 다른 직원들의 롤모델로 세우면? ( 16쪽 ) [1] | 경영이사 | 2022-08-16 | 88 |
15 | [실용주의조직경영] 직원에게 얼마를 받고 싶은지를 묻지 말고 얼마를 주고 싶은지 물어본다면? ( 38쪽 ) | 경영이사 | 2022-08-16 | 61 |
14 | [실용주의조직경영] 퇴사할 마음을 정하고 이유를 만드는 직원 ( 34쪽 ) | 경영이사 | 2022-08-16 | 61 |
13 | [실용주의조직경영] 칭찬중독에 빠진 직원 ( 32쪽 ) [1] | 경영이사 | 2022-08-16 | 52 |
12 | [ 실용주의조직경영] 조직에서 칭찬은 장점만 있는 것은 아니다. ( 30쪽 ) [1] | 경영이사 | 2022-08-16 | 58 |
11 | [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 갈등 관리 체계 ( 226쪽 ) [1] | 경영이사 | 2022-08-16 | 69 |
10 | [실용주의조직경영] 사람과 문제는 분리해서 다뤄야 한다. (210쪽) [1] | 경영이사 | 2022-08-16 | 86 |
9 | [실용주의조직경영] 새로운 직원에게 대강 알려주고 엄하게 혼재는 이유 ( 54쪽 ) [1] | 경영이사 | 2022-08-16 | 70 |
8 | [실용주의조직경영] 신규직원 정착이 알려주는 두가지 ( 50 ~ 51쪽 ) [2] | 경영이사 | 2022-08-16 | 77 |
7 | [실용주의조직경영] 문제직원유형(5) 유령직원 ( 110 ~ 111쪽 ) | 경영이사 | 2022-09-20 | 74 |
6 | [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성장에 기여하는 병원관리자 ( 96 ~ 97쪽) [2] | 경영이사 | 2022-09-20 | 101 |
5 | [실용주의조직경영] 관계와 경계(上) ( 72 ~ 73쪽 ) [1] | 경영이사 | 2022-09-20 | 82 |
4 | [실용주의조직경영] 체계없는 교육이 직원 역량을 낮춘다. ( 54 ~ 55쪽 ) [1] | 경영이사 | 2022-09-20 | 76 |
3 | [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이 교육을 주도해야 하는 이유 ( 46 ~ 47쪽) [2] | 경영이사 | 2022-09-20 | 91 |
2 | [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 직무교육의 필요 ( 44 ~ 45쪽) | 경영이사 | 2022-09-20 | 77 |
1 | [실용주의조직경영] 병원 교육 딜레마 ( 42 ~ 43쪽 ) [2] | 경영이사 | 2022-09-20 | 8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