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의 많은 직원들의
출퇴근을 관리하기란 쉽지 않을텐데요.
여러분의 병원은 어떻게 출퇴근을 관리하고 계신가요?
병원 뿐 아니라 많은 회사에서도
지문인식, 출퇴근기록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출퇴근 내역을 기록하고 계시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방법들은 장점도 있지만 설치기기나 비용이 든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약, 설치기기 없이 간편하게 출퇴근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내역이 입력된다면
사용해보시겠습니까?
메디폴더는 구글 문서양식 폼을 사용하여
병원의 PC에서 링크접속을 통해
어디서든지, 누구나 바로 출퇴근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원이 등록한 내역이 정리되어
관리자는 몇가지 설정을 통해
직원들의 지각, 오버타임 또한 월별로 집계를 낼 수 있습니다.
그동안 어떻게 출퇴근을 관리할 지 몰라
적용하지 못하고 계셨다면
메디폴더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퇴근부
@어떤 내용이 정리되어 있어야 될까요?
메디폴더에서 제공해드리는 출퇴근부 문서양식을 참고하셔서,
간편하게 출퇴근을 등록하고 관리 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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