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메디컬 아메바
Home / 메디컬 아메바

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글보기
오늘 방문할 고객을 놓치지 않고 연락하였는가
Level 1조회수82
2023-05-08 00:30

오늘 방문할 고객중 VIP는 파악하고 있는가? 알아줘야 할 소개고객은 없는가?

예약시간이 지났음에도 방문하지 않는 고객에게 연락을 취하고 있는가?

고객관리는 지나간 고객을 관리하는 것도 있지만, 오늘 이순간 눈앞에 방문한 고객을 관리하는 것이 우선이다.


메디칼아메바 - 매출확대 - 오늘 방문할 고객을 놓치지 않고 연락하였는가.png

 


#메디칼아메바#매출확대# 방문횟수# 기존고객# 방문고객파악하기#미방문고객연락하기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