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메디컬 아메바
Home / 메디컬 아메바

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매출동반자를 늘리기 위한 소개자 이벤트가 있는가?
고객이 주변인들을 소개할때까지 기다리는 방법도 있지만 소개를 해줄 수 있는 기회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지인을 동반하여 함께 병원을 방문할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메디컬아메바2023-05-1568
매출오늘 방문할 고객을 놓치지 않고 연락하였는가
오늘 방문할 고객중 VIP는 파악하고 있는가? 알아줘야 할 소개고객은 없는가?예약시간이 지났음에도 방문하지 않는 고객에게 연락을 취하고 있는가?고객관리는 지나간 고객을 관리하는 것도 있지만, 오늘 이순간 눈앞에 방문한 고객을 관리하는 것이 우선이다.
메디컬아메바2023-05-08103
매출일정시점이 지나도 방문하지 않는 고객을 관리하는가?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과제이다.방문한 시기가 지났음에도 오지 않는 고객을 파악하여 재방문을 유도하거나고객이 이탈하기전 재방문을 유도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시킬 필요가 있다.
메디컬아메바2023-05-0882
매출기존고객이 병원을 방문할 이유를 제공하였는가?
고객은 자신이 필요에 의해 병원을 방문한다.병원이 고객의 필요를 채워주기 위한 활동을 끊임없이 해야하는 이유이다.고객을 방문유도하기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가?최근 방문하지 않는 고객에게 연락을 하고 있는가?
메디컬아메바2023-05-08100
매출예약 취소에 대한 사유를 물어보았는가?
고객은 언제든 예약을 취소할 수 있다. 다만, 그 취소의 사유가 고객의 사정인지, 병원의 사정인지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고객의 사정이라면 다음 내원을 유도하기 위해 예약일자를 옮겨주고, 병원의 사정이라면 어떤 문제가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메디컬아메바2023-05-08448
No image
개요병원경영 - 병원 성공에 중요한 4가지 성과(채산)요소
병원경영 - 병원 성공에 중요한 4가지 성과(채산)요소 성과를 높이는 것은 병원이 성공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성과를 높이려면 병원은 매출 확대, 비용 절감, 시간 단축, 의료 품질 향상의 4가지 핵심 채산목표에 집중해야 합니다.첫째, 매출을 늘리기 위해서는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새로운 시장을 발굴하거나 새로운 치료를 개발하는 등 현명한 결정을 내리고 변화하는 의료시장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해야 합니다.둘째..
메디칼아메바2023-03-3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