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메디컬 아메바
Home / 메디컬 아메바

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글보기
일정시점이 지나도 방문하지 않는 고객을 관리하는가?
Level 1조회수79
2023-05-08 00:27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과제이다.

방문한 시기가 지났음에도 오지 않는 고객을 파악하여 재방문을 유도하거나

고객이 이탈하기전 재방문을 유도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시킬 필요가 있다.


메디칼아메바 - 매출확대 - 일정시점이 지나도 방문하지 않는 고객을 관리하는가.png

 


#메디칼아메바#매출확대# 기존고객# 방문횟수# 잠자는고객깨우기#고객정보업데이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