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메디컬 아메바
Home / 메디컬 아메바

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글보기
기존고객이 병원을 방문할 이유를 제공하였는가?
Level 1조회수93
2023-05-08 00:23

고객은 자신이 필요에 의해 병원을 방문한다.

병원이 고객의 필요를 채워주기 위한 활동을 끊임없이 해야하는 이유이다.

고객을 방문유도하기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가?

최근 방문하지 않는 고객에게 연락을 하고 있는가?



메디칼아메바 - 매출확대 - 기존고객이 병원을 방문할 이유를 제공하였는가.png

 


#메디칼아메바#매출확대# 방문횟수# 기존고객#이달의이벤트보내주기#최근안부물어보기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