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메디컬 아메바
Home / 메디컬 아메바

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글보기
예약 취소에 대한 사유를 물어보았는가?
Level 1조회수380
2023-05-08 00:18

고객은 언제든 예약을 취소할 수 있다. 

다만, 그 취소의 사유가 고객의 사정인지, 병원의 사정인지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고객의 사정이라면 다음 내원을 유도하기 위해 예약일자를 옮겨주고, 

병원의 사정이라면 어떤 문제가 있는지를 파악하는 것이 필요하다.


메디칼아메바 - 매출확대 -  예약 취소에 대한 사유를 물어보았는가.png

 


#메디칼아메바#방문횟수#기존고객#매출확대#고객상황파악하기#예약일자옮겨주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