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메디컬 아메바
Home / 메디컬 아메바

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글보기
신규고객 내원 유도를 위한 홍보 전략이 있는가?
Level 1조회수46
2023-05-08 00:02

우리병원이 유치해야할 신규고객은 누구인지 정의되어 있는가?

정의된 신규고객을 내원으로 유도하기 위한 홍보전략은 무엇인가?

고객이 병원에 방문하였을때, 적절한 고객응대를 위해 홍보내용을 공유하고,

최근 방문한 신규고객의 니즈를 홍보팀에 전달하고 있는가?


메디칼아메바 - 매출 - 신규고객 내원 유도를 위한 홍보 전략이 있는가.png

 


#메디컬아메바#신규고객#매출확대#홍보내용공유하기#고객니즈전달하기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