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메디컬 아메바
Home / 메디컬 아메바

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매출병원매출 신환창출 신규고객 첫방문 다시 오게 만드는 방법
매출확대 1) 신규고객수 -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신규고객(고객층)"을 늘릴 수 있을까?1-2 신규고객의 내원동기를 파악하는가신규 고객의 내원 동기와 병원 유입 경로를 확인하는 것은 병원의 성장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과정이다. 이를 통해 병원은 고객에게 보다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신규 고객의 내원 동기를 파악해야 하는 이유고객이 병원을 방문한 이유를 명확히 알면, 고객이 ..
의료경영 김은지2024-12-3125
매출신규고객 내원 유도를 위한 홍보 전략이 있는가?
우리병원이 유치해야할 신규고객은 누구인지 정의되어 있는가?정의된 신규고객을 내원으로 유도하기 위한 홍보전략은 무엇인가?고객이 병원에 방문하였을때, 적절한 고객응대를 위해 홍보내용을 공유하고,최근 방문한 신규고객의 니즈를 홍보팀에 전달하고 있는가?
메디컬아메바2023-05-0872
No image
매출신규고객수 늘리기 -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신규고객(고객층)"을 늘릴 수 있을까? [1]
전략과제 :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신규고객(고객층)"을 늘릴 수 있을까?세부목표 : 고객증가세부지표 : 신규고객수세부과제1. 신규고객에 대한 해피콜은 하였는가?2. 고객의 치료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을 하였는가?
3. 소개고객에 대한 챙김을 하였는가?
4. 오늘 연락할 고객을 놓치지 않고 컨텍하였는가?
5.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는가?
6. 신규고객의 내원동기에 따라 강화시킬 홍보활동은 무엇인가? 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병원현장에..
토토다우드 경영책임2022-06-2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