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고객 재방문이 계속되도록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신규고객을 유치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신규고객이 병원의 일정비중을 차지해야
기존고객이 유지되면서 환자수가 늘고 매출이 확대될 수 있습니다.
신규고객은 우리 병원을 어떻게 알고 찾아오는지 파악하고 있나요?
치료를 받고 간 고객들의 소개로 찾아오는 것인지,
집이나 회사 근처이기 때문에 찾아오는 것인지
어떤 경로로 병원을 내원하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치료를 받고 간 고객들의 소개로 오는 고객이 많다면
치료에 만족하는 고객들이 어떤 이유로 만족을 하는지 파악하고
그 요소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방법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신규고객 내원동기 파악은
병원의 어떤 측면이 고객에게 접근하는 데 어필하는지 파악이 가능합니다.
이런분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소개고객 내원경로별 집계 필요한 병원관리자
병원고객 주요내원경로 파악하고 싶은 병원장
내원경로 분류에 따라 홍보활동 확인하고 싶은 홍보실무자
가격 및 문의 정보
시간 - 30분 / 1회
가격 - 30,000원 /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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