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는 매일 수입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수입들은 제대로 확인하고 그때그때 정직하게 신고해야 하는 의무가 있습니다.
그 중 한가지 방법이 바로 월별 카드사별 세무신고용 증빙자료를 발급하는 방법입니다.
카드사별로 세무신고용 자료를 발급받는 방법을 모르시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내용은 단순하지만 정리된 매뉴얼을 통해
손쉽게 해당 업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면, 수입도 있지만 다양한 지출항목들 또한 있습니다.
각종 공과금부터 장비 구매, 의료소모품 구매, 직원 식사까지
그러다보면, 많은 지출 영수증들이 있을텐데요.
많은 영수증들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한번에 많은 양을 정리하기 보다는
매일매일 또는 매주, 매월로 구분하여 정리하면 비교적 쉽겠죠?
물론 규모가 큰 병원이라면 총무팀이 따로 구성되어 있겠지만요.
지출하는 영수증도 카드, 현금영수증, 간이영수증, 세금계산서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세금계산서의 경우, 앞서 정리해두었던 문서를 참고하셔서 정리하시길 권장드리며,
각종 종이영수증들을 간단하게 관리하는 매뉴얼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아직 정리 기준이 안되어 있거나,
이제 막 개원을 한 병원이라면 메디폴더 문서를 참고해주세요.
세무신고용 증빙자료 정리 매뉴얼
@어떤 내용이 작성되어 있나요?
메디폴더에서 제공해드리는 세무신고용 증빙자료 정리 매뉴얼 문서양식을 참고하셔서,
우리병원의 세무신고용 증빙자료를 잘 준비 및 정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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