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에는 수 많은 직무들이 있습니다.
이전에 공유드린 문서를 통해 많은 직무들을
표로 정리하고,
또 진행방법을 매뉴얼로 정리하도록 권유드렸는데요.
이번에는 직무에 대한 특징이나 필요한 역량, 요건 등을 정리할 수 있는
직무기술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직무기술서 또한
관리자로서, 병원장으로서 우리 병원의 직무를 점검할 때,
직원에게 직무를 맡길 때 적절한 지를 고려할 때
필요로 합니다.
직무표나 직무매뉴얼에 비해서는 작성하기에 난이도가 있을 수 있는데요.
직무기술서 작성을 통해 업무를 한번 더 정리하고
업무를 잘 이해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p) 광범위한 직무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해야될 지 막막하시다면
직무매뉴얼이나 직무표를 참고하여 작성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직무매뉴얼이나 직무표가 없다면, 출근하여 아침부터 시작하는 업무 순서대로 정리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직무기술서
@어떤 내용이 정리되어 있어야 될까요?
우리병원의 직무를 정리하고 점검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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