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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컬 아메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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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매출목표 설정에 도움을 주는 메디컬아메바를 통해 성과로 이어지는 3가지 이유
병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메디컬아메바가 도입된 전후로 많은 변화들이 있었다.올해의 매출은 작년보다 살짝 부족했지만, 의료진이 2명에서 1명으로 줄어들었던 상황을 감안한다면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결과이다.다들 불경기라고 생각하며 매출이 줄어드는 것이 어쩌면 당연하다고 생각할때에도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이처럼 성과를 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례라 하겠다.메디컬아메바는 4가지 채산목표(매출확대, 비용절감, 시간단축, 의료퀄리티 향상)을 가지고조..
메디컬아메바2023-12-1134
매출매출확대, 목표달성을 위한 5가지 전략과제는?
병원에서의 매출 확대를 위해 고민을 해야하는 2가지 핵심지표는 고객과 치료이다.고객수와 치료의 갯수를 늘리거나 치료가격을 높임으로서 목표 달성을 위한 계획을 세우면 된다. 하지만 막상 계획을 세우려면 무엇부터 해야할지 막막하기만 하다.이때, 성큼 플레이 회의와 카드를 활용해보자 아래 내용은 실제 병원 중간관리자들이 성큼플레이 카드를 통해 도출한 실천과제들이다.신규고객수 늘리기신규고객을 잘 알아봐주었는가?내원동기를 파악하는가?병원의 차별화 포인트..
메디컬아메바2023-09-11360
매출다음 내원 예약을 잘 하는가?
마케팅 비용이 저렴하면서도 손쉬운 방법은 기존 고객의 방문수를 늘리는 방법이다.적극적으로 다음 내원을 관리함으로 고객의 치료만족도를 높이면서도 매출확대에 기여할 수 있다.우리병원은 다음 내원예약을 잘 하고 있는가?다음내원일자를 물어보고, 다음 예약일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게 전송하고 았는가?
메디컬아메바2023-05-0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