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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매출소개자를 관리하기 위한 기준을 마련하는가?
고객관리에 있어 기준을 정하는 것은 중요하다.특히 병원에 기여를 많이 하는 소개고객을 관리하는데 있어서 기준마련은 필수이다..누구나 그 기준을 보면 이해가되고 합당하게 만들어보자. 그리고 꾸준히 고객관리를 해 나가보자.
메디컬아메바2023-05-1597
매출소개자에게 감사 피드백,챙김이 이루어지는가?
병원 치료에 만족한다면 소개를 해주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한다면, 역지사지로 생각해보자.병원을 소개한다는 것은 소개자의 신뢰를 사용하는 것이다. 그 만큼 신중하면서도 중요하게 관리되어야 한다.
메디컬아메바2023-05-1581
매출매출확대, 고객의 치료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을 하였는가?
고객의 소개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치료결과를 만들고 고객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다.치료결과가 어떤지, 병원이용에 불편함은 없었는지등 고객에게 물어보자.
메디컬아메바2023-05-1589
매출우수 소개고객을 차이를 두고 관리하고 있는가?
고객을 차별하는 것은 부적절하지만고객이 병원에 기여한 기여도에 따라 차이를 두고 응대하는 것은 필요하다.병원에 기여한 만큼 고객은 대우를 받고자 하기 때문이다.병원에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는 고객을 찾거나, 우수한 고객이 방문했을때 먼저 알아봐주는 것부터가 시작이다.
메디컬아메바2023-05-15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