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메디컬 아메바
Home / 메디컬 아메바

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시간병원경영컨설팅. 시간 관리 전략. 직원 역량 강화의 힘
병원에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줄이는 것은 단순히 병원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문제를 넘어선다. 이는 환자 만족도를 높이고 병원의 수익성을 극대화하며, 병원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핵심적인 요소로 작용한다. 특히, 직원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은 단순히 시간을 단축하는 데 그치지 않고 병원의 질적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중요한 전략이다.직원의 역량은 지식, 기술, 태도의 세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이들을 발전시키는 것은 환자와의 신뢰를 더..
의료경영 김은지2025-01-0724
매출병원컨설팅 병원매출을 올리는 5가지 핵심 전략
병원매출을 확대하기 위해서는병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의료 시장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고객의 기대와 요구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매출 증대를 위해서는 고객 수를 늘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며,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필수적이다. 병원은 다음 다섯 가지 전략을 중심으로 실행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1. 신규 고객 수 늘리기병원의 성장과 매출 ..
의료경영 김은지2024-12-16142
매출병원경영컨설팅 병원매출 고객관리 기존 고객 재방문율을 높여 매출을 올리는 1% 전략
기존 고객 방문 증가, 병원 매출 상승의 핵심 과제병원이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기존 고객의 방문 횟수를 늘리는 것이 중요한 과제이다. 특히, 병원을 신뢰하고 이용하던 고객들의 방문 빈도가 줄어든다면 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병원 운영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다. 고객이 다시 병원을 찾을 수 있도록 유도하는 전략은 매출 상승 뿐 아니라 병원의 이미지 개선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일정 시점 이후 방문하지 않는 고객,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병원..
의료경영 김은지2024-12-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