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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매출병원매출 신환창출 신규고객 첫방문 다시 오게 만드는 방법
매출확대 1) 신규고객수 -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신규고객(고객층)"을 늘릴 수 있을까?1-2 신규고객의 내원동기를 파악하는가신규 고객의 내원 동기와 병원 유입 경로를 확인하는 것은 병원의 성장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있어 매우 중요한 과정이다. 이를 통해 병원은 고객에게 보다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신규 고객의 내원 동기를 파악해야 하는 이유고객이 병원을 방문한 이유를 명확히 알면, 고객이 ..
의료경영 김은지2024-12-3125
시간병원컨설팅 매출증가. 병원운영 효율의 핵심 : 시간 관리 4가지 전략
시간을 줄이는 것이 병원 운영에서 중요한 이유와 필요성병원 운영에서 시간을 단축하는 것은 단순히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차원을 넘어, 병원 전체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환자와 직원 모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이다. 시간 단축은 환자의 대기 시간을 줄여 만족도를 높이고, 의료진이 진료에 더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병원의 자원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데 기여한다. 이는 병원이 더 많은 환자를 수용하고, 높은 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의료경영 김은지2024-12-2331
매출병원컨설팅 병원매출을 올리는 5가지 핵심 전략
병원매출을 확대하기 위해서는병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의료 시장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고객의 기대와 요구 또한 다양해지고 있다. 매출 증대를 위해서는 고객 수를 늘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며, 더 나은 치료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필수적이다. 병원은 다음 다섯 가지 전략을 중심으로 실행 방안을 마련해야 한다. 1. 신규 고객 수 늘리기병원의 성장과 매출 ..
의료경영 김은지2024-12-16142
매출병원경영컨설팅 병원매출 고객관리 기존 고객 재방문율을 높여 매출을 올리는 1% 전략
기존 고객 방문 증가, 병원 매출 상승의 핵심 과제병원이 매출을 올리기 위해서는 기존 고객의 방문 횟수를 늘리는 것이 중요한 과제이다. 특히, 병원을 신뢰하고 이용하던 고객들의 방문 빈도가 줄어든다면 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병원 운영의 성패를 좌우할 수 있다. 고객이 다시 병원을 찾을 수 있도록 유도하는 전략은 매출 상승 뿐 아니라 병원의 이미지 개선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일정 시점 이후 방문하지 않는 고객, 어떻게 관리할 것인가?병원..
의료경영 김은지2024-12-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