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병원 홍보 마케팅 게시판

병원 홍보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글보기
제목[병원홍보실무]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심의진행 전 확인할 내용2024-01-22 10:51
작성자 Level 1

병원 브랜드검색광고란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란,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우리 병원브랜드에 대한 통합정보를 

네이버 상단에 노출하는 콘텐츠형 광고상품을 말한다. 


메디구루 홍보마케팅 0122 (1).png
 


병원 브랜드명 그대로만 광고 키워드 세팅이 가능하며

특정 지역에 소재한 병/의원 탐색 목적으로는 광고세팅이 어렵다.

EX. [압구정안과]K, [강남의원]K 광고 불가


PC, 모바일 상품이 따로 있으며, 월단위로 광고가 가능하다.


병원 브랜드광고 의료심의 넣기 전 확인이 필요한 내용

오늘글에서는 브랜드광고 의료심의 넣기 전 확인이 필요한 내용에 대해 공유하겠다.


브랜드검색 심의받기

브랜드 검색은 메인페이지와 썸네일페이지로 구분된다.

1. 메인페이지 

   · 이미지1 : 대표이미지를 말한다. 이미지 사이즈는 172 x 172px을 권장한다. 

   · A : 병원 대표 슬로건을 넣을 수 있다. 최대 15글자 까지 넣을 수 있다.

   · B : 병원브랜드 명이 노출된다 (EX. 메디구루의원) 미사여구 없이 브랜드명만 노출할 수 있다.

   · C : 병원에 대한 설명문구를 작성할 수 있으며 34글자를 넘을 수 없다.

   · D-1~3 : 병원 홈페이지의 각 세부페이지로 이동시킬 수 있다.

 (EX. 1. 의료진소개 2. 찾아오는길 3. 진료시간)

(이 때 대표URL이 한개여야 한다. 사이트 두개 동시에 광고가 안된다.)


메디구루 홍보마케팅 0122 (3).png
 

2. 썸네일

메인페이지에서 다음 ▶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는 썸네일 페이지는

우리 병원의 대표진료과목 및 치료명에 대해 노출 할 수 있다.

   · 1~3 이미지 및 제목

- (EX. 인공무릎수술이라면, 인공무릎수술에 대한 이미지를 넣고 제목을 ‘인공무릎수술’이라고 넣으면된다)

- 이미지 사이즈는 188 x 110px을 권장한다. 

   · D-1~3 

- 병원 홈페이지의 각 세부페이지로 이동시킬 수 있다. (EX. 1. 의료진소개 2. 찾아오는길 3. 진료시간)

- 이 부분을 앞에 메인페이지와 다른 영역이라고 생각하고 다른 링크를 넣을 수 있어 유의가 필요하다. 



병원 네트워크 해당여부 체크하고, 광고매체 인터넷매체로 선택한 후 

광고내용에 대해 1~2줄로 짧게 요약해서 심의를 넣으면 된다. 


비용은 55,000원인데, PC/모바일 따로 심의를 받아야해서 110,000원 예산 잡아야 한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