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병원 홍보 마케팅 게시판

병원 홍보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글보기
제목병원 전화연결음의 중요성2023-11-20 10:54
작성자 Level 1

잘 설정된 전화 연결음은 환자에게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는 수단으로 활용될 수 있다.

환자가 병원에 전화를 걸어, 병원측과 전화연결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전화연결음을 통해 병원의 필요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전화연결음은 병원의 브랜딩과 일관성을 유지하는 수단이 되기도 한다.

목적에 맞춰 잘 디자인된 전화 연결음 멘트는 환자의 병원 경험을 편안하게 향상시킬 수 있다. 

메디구루 홍보_마케팅게시판 (4).png
 

보통 병원의 운영시간, 예약가능여부, 그 외 문의를 하는 유용한 소통창구가 되는

병원 전화연결음의 대표적인 문구는?


"안녕하세요, ○○ 병원입니다. 진료 예약을 원하시면 1번을,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2번을 눌러주세요."

대기시간 발생시, "현재 전화량이 많아 대기시간 ㅇ분이 예상되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대기하는 동안 병원정보 제공,

"병원 운영 시간은 평일은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9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지하 1~3층에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등을 사용한다.


전화를 통해 반복적으로 들어오는 문의내용, 병원에서 반복 안내하는 내용들을 정리해서

전화연결음 멘트로 구성하는 것이 좋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