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병원 홍보 마케팅 게시판

병원 홍보 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글보기
제목병원 특화치료 랜딩페이지 제작기획시 중요하게 생각할점은?2023-07-17 09:32
작성자 Level 1

병원 특화치료 랜딩페이지 전환의 기준은 '문의'로 잡는다. (전화, 게시판문의)

때에 따라 '병원찾아가는길 페이지로 이동, 영상조회수 등' 다양한 전환기준은 세울 수 있다.


시작 전, 병원에서 랜딩페이지 제작 왜 하는가?

환자는 온라인에 올라온 병원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인지했을때 문의 또는 내원을 결정하게 된다.

특화치료에 대해 홈페이지 및 병원의 다양한 마케팅채널에서 충분히 전달이 어려울때

(정보가 너무 많거나 정보가 여기저기 흩어져 있을때, 또는 더 강조해서 전달하고 싶을때)

만드는 것이 랜딩페이지이다.


병원 특화치료 랜딩페이지 제작기획시 중요하게 생각할점은?

간결한 내용, 이미지화를 통해 환자에게 설명하는 것이 필요하다.

형태 심리학이라고도 부르는 게슈탈트 원리는 인간의 뇌는 구성 요소들을 개별적으로 보기에 앞서 

윤곽, 패턴, 형태적 차이를 먼저 파악하려는 습성이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즉 정보 습득의 편리함을 가져다줄 수 있는 내용구성 및 디자인이 필요하다.


치료 및 시술이 낯설고 어려운 설명이 텍스트로만 나열되어 있다면 집중력을 잃은 환자들은 쉽게 이탈한다. 

시각적 요소인 이미지를 통해 2차적으로 설명이 가능하다는 랜딩페이지 특징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더 친절한 설명을 하는 페이지를 제작하도록 노력해야한다.


메디구루 홍보마케팅.png
 


이 외에 고려해야할 요소로 이탈률을 최소화 하기위한 랜딩페이지 시작단의 후킹요소, 

고정되어 있어 편하게 클릭할 수 있는 문의채널 고정배너들, 

사용자의 사용기기를 고려한 디자인 등이 있겠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