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한 병원에서 직장 예절과 근무 태도에 관한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교육은 모든 직원이 더 나은 직장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있어 중요한 교육으로
7가지 직장 예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 중 주요 교육 내용입니다. 1. 직장 예절과 근무 태도의 중요성직장 예절과 근무 태도는 모든 직장에서 기본이 되는 요소입니다. 특히, 1차 의료기관에서는 환자와의 직접적인 상호작용이 많기 때문에 직원들의 태도와 예절이 더욱 중요합니다. 올바른 직장 예절과 긍정적인 근무 태도는 직원간의 신뢰를 쌓고 더 나아가 환자와의 신뢰에 영향을 줍니다.
2. 개인적인 활동과 업무 활동의 균형 유지 방법병원은 하루 8시간 이상을 보내는 삶의 터전과도 같습니다. 이런 병원에서의 업무와 개인적인 생활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모든 직원에게 중요한 문제입니다.
3. 보고 교육과 업무 태도의 중요성정확한 보고와 올바른 업무 태도는 병원의 운영에 있어 필수적입니다. 특히, 의료기관에서는 작은 실수도 큰 문제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정확한 보고가 중요합니다. 또한, 성실한 업무 태도는 동료들과의 신뢰를 쌓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병원직원간 좋은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서로 직장 예절을 지키고, 성실한 근무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노력이 쌓여 병원은 더 좋은 직장 문화와 환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관련글>>>병원직원관리, 근무시간 중 개인 활동, 왜 문제일까요?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