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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일 많다고 하는 직원 사이에서 오히려 일이 적다고 하는 직원2023-05-13 03:05
작성자 Level 10

병원 관리자가 없으면 업무가 잘 잡히지 않는다.

그렇다보면 근무하는 직원들은 같은 일을 해도 어수선하고 더 힘들게 느낄때가 많다.


한 병원이 그랬다. 

오랜동안 혼자 열심인 실장이 퇴사한 후에 들어온 직원들은 

늘 일이 많다. 힘들다 라고 이야기를 했다.


몇 년간 이어지다보니 그런가보다 했다.

이런 상태가 오래되면 병원이 새로운 시도를 하지 못하고 정체된다.

이런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몇 가지 방법을 고민하다가 훈련된 직원을 파견하기로 했다.


결과는 긍정적이었다.

잘 훈련된 직원은 빠르게 그 병원에 적응했고, 

자신들은 어렵다고 생각하는 일을 별 어려움 없이 처리하는 그 직원을 보면서

기존 직원들도 자극을 받았다. 


파견된 직원에게 새로 근무하는 병원은 어떤지 물어봤다.

'일이 없어서 고민이에요'  

뜻밖의 대답이다. 


종종 느낀는 것이지만 일이 많고 적음이나 쉽고 어려움은 상대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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