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메디폴더 문서 사용방법 안내드립니다.

*메디폴더 문서 사용방법을 안내드립니다. 메디폴더 문서는 다운로드가 아닌 구글 문서 사본을 생성하여 수정 후 사용이 필요합니다. 사용방법은 아래 매뉴얼에 정리되어 있으니 잘 살펴보신 후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구글을 이용하면 더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참고해주세요

1. 회원가입 시 작성해주신 이메일주소를 통해 “주문하신 메디폴더 문서가 도착하였습니다.” 메일을 받으셨죠?

2. 아래 그림을 참고하여, 받으신 메일 안내문에 있는 문서명 옆의 [문서링크]를 클릭해주세요.

3. 문서가 열립니다.

4. 아래 그림을 참고하여, 문서 제목 아래 [파일]을 클릭합니다.

5. [사본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6. 문서의 [이름]을 설정합니다. (문서의 내용을 포함하여 작성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7. 문서를 저장할 폴더 위치를 설정합니다.(구글 드라이브 폴더 내 문서 저장 위치 설정)

8. [사본 생성]을 클릭합니다.

9. 사본 생성이 완료되었습니다.

*필요시 본인의 병원과 상황에 맞게 문서 내용을 수정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10. 머릿글의 내용은 참고하신 후 삭제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글 이용자는 드라이브에서 소유자 ‘나’인 문서가 생성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릿글 삭제 방법

1. 머릿글 부분을 더블클릭한 후, [옵션]을 클릭합니다.

12. [머리글 삭제]를 클릭합니다.

13. 머리글이 삭제 완료되었습니다.

-끝-

소셜로 공유하기
Kakao SharingFacebook SharingTwitter SharingNaver Blog SharingKakao Story SharingNaver Band SharingMail Shar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