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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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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확대, 목표달성을 위한 5가지 전략과제는?
Level 1조회수303
2023-09-11 11:01

병원에서의 매출 확대를 위해 고민을 해야하는 2가지 핵심지표는 고객과 치료이다.

고객수와 치료의 갯수를 늘리거나 치료가격을 높임으로서 목표 달성을 위한 계획을 세우면 된다. 

하지만 막상 계획을 세우려면 무엇부터 해야할지 막막하기만 하다.


이때, 성큼 플레이 회의와 카드를 활용해보자


메디컬아메바-매출확대.png


아래 내용은 실제 병원 중간관리자들이 성큼플레이 카드를 통해 도출한 실천과제들이다.


  1. 신규고객수 늘리기

  • 신규고객을 잘 알아봐주었는가?

  • 내원동기를 파악하는가?

  • 병원의 차별화 포인트가 준비되어있는가?

  • 환자들의 방문 후의 경험을 확인하고 있는가?

  • 신규고객 내원 유도를 위한 홍보 전략이 있는가?


  1. 재방문 횟수 늘리기(더 자주 내원 할 수 있게 하기)


  1. 치료개수 늘리기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추천)

            추천치료의 형태를 고객님의 상태에 따라 치료를 권했을 때 금액대가 높아도 치료결정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1. 소개고객수 늘리기 (고객의 치료 만족도를 높여 소개로 이어질 수 있다. )

↳ 알아주기 -> 소개자

                              -> 소개받고 온 고객


  • 누구 소개로 내원했는지 파악하기

  • 내원 동기는 어떻게 되는지?

  • 소개받고 온 사람이 누구인지?


실천과제
  • 방문 고객에게 후기를 카톡으로 받아 캡처를 해 홍보용으로 사용해 보자.

  • 하루에 한 명에게 100%의 만족감을 느낄수 있도록 해보자.

  • 고객님의 의견을 익명으로 받아 개선될 부분이 있는지 살펴보는것도 좋다.  



* 메디컬아메바 성큼플레이 카드의 풀버전이 필요하다면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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