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메디컬 아메바
Home / 메디컬 아메바

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글보기
다음 내원 예약을 잘 하는가?
Level 1조회수91
2023-05-08 00:06

마케팅 비용이 저렴하면서도 손쉬운 방법은 기존 고객의 방문수를 늘리는 방법이다.

적극적으로 다음 내원을 관리함으로 고객의 치료만족도를 높이면서도 매출확대에 기여할 수 있다.

우리병원은 다음 내원예약을 잘 하고 있는가?

다음내원일자를 물어보고, 다음 예약일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게 전송하고 았는가?


메디칼아메바 - 매출 - 다음 내원 예약을 잘 하였는가.png


 


#마케칼아메바# 매출확대# 방문횟수# 기존고객#다음내원일자물어보기#예약정보전송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