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메디컬 아메바
Home / 메디컬 아메바

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글보기
환자들이 병원 방문 후의 경험을 확인하고 있는가?
Level 1조회수34
2023-04-25 14:51

고객의 응대만큼 중요한 포인트는 "다음"내원을 약속받는 것이다.

환송을 하면서 다시방문 할 이유를 찾도록 해야한다.

또한 그 고객의 경험을 다른 사람에게 노출함으로 신규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매-104_환자들이 병원 방문 후의 경험을 확인하고 있는가.png


 


#퇴원고객환송하기#고객후기확인하기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