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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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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횟수 늘리기 - 어떻게 하면 동일 고객이 "더 자주" 올 수 있을까?
Level 10조회수46
2022-06-24 23:56
  • 전략과제 : 어떻게 하면 동일 고객이 "더 자주" 올 수 있을까?

  • 세부목표 : 고객증가

  • 세부지표 : 방문횟수(기존고객)

  • 세부과제

1. 다음 내원 예약을 잘 하였는가? 2. 예약 취소에 대한 사유를 물어보았는가? 3. 기존고객이 병원을 방문할 이유를 제공하였는가? 4. 방문시기가 되면 사전 안내문자 또는 안내통화가 이루어지는가 5. 시술 또는 수술 후 예후 관리를 하고 있는가 6. 고객을 기억하는 행위 또는 과정이 이루어지는가 7. 남은 패키지 관리를 환자 상황에 맞춰 누락없이 안내되는 과정이 있는가 

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병원현장에서 진행했던 경험(사례) 또는 세부과제를 덧글로 공유해주세요.


#메디컬아메바# 고객증가# 방문횟수# 매출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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