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메디컬 아메바
Home / 메디컬 아메바

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글보기
고객응대개선 - 어떻게 해야 지금보다 "더 신속정확"하게 고객응대 및 고객서비스를 할 수 있을까?
Level 10조회수47
2022-06-25 01:01
  • 전략과제 : 어떻게 해야 지금보다 "더 신속정확"하게 고객응대 및 고객서비스를 할 수 있을까?

  • 세부목표 : 시간단축

  • 세부지표 : 고객응대(서비스) 개선

  • 세부과제 :

1. 고객이 병원에서 사용하고 있는 시간을 측정하고 있는가?

2.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가?

3. 방문 고객이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공간 안내가 잘 되어 있는가?

4. 고객 응대 개선의 목적을 직원들과 공유하고 있는가?

5. 고객 불만을 프로세스 개선에 반영하여 논의하는 절차가 있는가?

6. 변화하는 외부적 요인에 대응하여 고객을 응대한 대책을 마련하는가?

7. 고객이 병원을 충분히 알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가?

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병원현장에서 진행했던 경험(사례) 또는 세부과제를 덧글로 공유해주세요. 

#메디컬아메바# 시간단축# 고객응대개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