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프로그램
인턴평가 (인턴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직원역량평가 (직원평가설문, 중간관리자평가설문지 / 결과분석지)

메디컬 아메바
Home / 메디컬 아메바

메디컬 아메바

“성과와 비용을 동시에 잡는 병원경영관리시스템”

병원도 매출을 높이고 이익을 내는 것은 중요합니다.
비용이 많이 드는 마케팅, 효과를 알수 없는 컨설팅…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화된 병원에 특화된 경영방법론이 필요합니다. 
병원 주도적으로 매출을 올리는 실제적인 방법을 알아보세요. 
메디컬 아메바 페이지는 병원 경영의 효율을 위해 매출, 비용 시간을
어떻게 개선할 것인지에 대한 
실제적인 경험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매출오늘 방문할 고객을 놓치지 않고 연락하였는가
오늘 방문할 고객중 VIP는 파악하고 있는가? 알아줘야 할 소개고객은 없는가?예약시간이 지났음에도 방문하지 않는 고객에게 연락을 취하고 있는가?고객관리는 지나간 고객을 관리하는 것도 있지만, 오늘 이순간 눈앞에 방문한 고객을 관리하는 것이 우선이다.
메디컬아메바2023-05-0892
매출일정시점이 지나도 방문하지 않는 고객을 관리하는가?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과제이다.방문한 시기가 지났음에도 오지 않는 고객을 파악하여 재방문을 유도하거나고객이 이탈하기전 재방문을 유도함으로써 고객과의 관계를 지속시킬 필요가 있다.
메디컬아메바2023-05-0881
매출기존고객이 병원을 방문할 이유를 제공하였는가?
고객은 자신이 필요에 의해 병원을 방문한다.병원이 고객의 필요를 채워주기 위한 활동을 끊임없이 해야하는 이유이다.고객을 방문유도하기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가?최근 방문하지 않는 고객에게 연락을 하고 있는가?
메디컬아메바2023-05-0899
매출다음 내원 예약을 잘 하는가?
마케팅 비용이 저렴하면서도 손쉬운 방법은 기존 고객의 방문수를 늘리는 방법이다.적극적으로 다음 내원을 관리함으로 고객의 치료만족도를 높이면서도 매출확대에 기여할 수 있다.우리병원은 다음 내원예약을 잘 하고 있는가?다음내원일자를 물어보고, 다음 예약일에 대한 정보를 고객에게 전송하고 았는가?
메디컬아메바2023-05-0893